본문 바로가기
오빠야 놀자/일상생활

널스잡 의료전문 구인 구직 홈페이지

by oppayanolja 2021. 10. 5.

널스잡 의료전문 구인 구직 홈페이지

"널스잡" 의료전문 구인, 구진 홈페이지로 병원에 종사하는 간호사, 간호조무사, 물리치료사 등 다양한 의료 전문분야에 종사 사는 전문 의료진과 병원을 연결해주는 의료 전문 구인, 구직 포털 사이트입니다.

 

널스잡
널스잡

 

"널스잡" 홈페이지 첫 페이지 화면 모습입니다. 다양한 채용 정보가 왼쪽부터 직종별로 분류가 되어 있으며, 가운데 쪽에는 분야별, 지역별로 나누어져 있고 중앙 하단에는 공채 속보, 채용 속보, 인재 속보를 통해 빠르게 일자리를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널스잡널스잡1널스잡2널스잡3 널스잡4
널스잡

 

 

 

"널스잡"은 직종별 채용 정보에 들어 가보면 VVIP채용관부터 일반 채용관 까지 총 4가지로 분류가 되어 있습니다. 의료 기관들이 채용을 할 때 주어지는 등급인데 구직을 하는 저희에게는 그다지 별로 큰 효과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냥 차이라면 의료기관의 사진과 크기 정보 밖에는 일반 병원들도 충분히 금액을 지불하면 채용을 우선적으로 할 수 있게 배치가 되는 시스템인 것 같습니다.

 

"널스잡" 이용 방법은 일반 회원 가입부터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구글을 통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널스잡"을 이용하실 분들은 증명사진 파일을 미리 준비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력서란에 사진 첨부가 들어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직종별로 말고도 내가 사는 지역별로도 구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력서를 등록하고 구직 신청만 해놓아도 의료 기관들에서 연락이 먼저 오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그런 경우는 정말이지 사람이 많이 급한 곳이거나 엄청 힘들어서 사람들이 못 버티고 도망을 가는 경우가 될 것입니다.

 

"널스잡"은 구인, 구직만 하는 곳은 아닙니다. 다양한 교육 정보도 공유를 하고 있는데 교육기관들의 정보 등을 공유하여 의료 쪽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보다 편리하게 교육기관을 찾을 수 있게 연계시켜 놓았습니다. 의료 쪽으로 관심이 있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거주하는 지역 근처에 교육 기관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요즘은 취업이 많이 힘들다고 합니다. 하지만 코로나 시국 때문인지 의료직 종사자들이 많이 부족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일반 생산업보다는 전문직 교육을 받으시고 의료직 쪽으로 전문성 있는 일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22년 대통령 선거일 "제 20 대 대선 정리"

2022년 대통령 선거일 "제 20 대  대선 정리" 2022년에는 제 20대 대선이 치루어 지는 역사적인 날입니다. 현재 문재인 대통령께서 임기가 2022년 3월 9일까지 이므로 점점 대선 후보들의 치열한

oppaya-nolja.com

 

참외 효능 알고 먹으면 건강은 두배

참외 효능 알고 먹으면 건강은 두배 참외는 포도당과 과당이 풍부한 과일로 더위에 지친 몸의 피로를 회복시켜주며 갈증해소에도 탁월한 효과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 외 항암효과, 이뇨작용

oppaya-nolja.com

 

"오징어게임" 한국 최초로 고담어워즈 작품상 수상

"오징어 게임" 한국 최초로 고담 어워즈 작품상 수상 제31회 고담 어워즈에서 한국의 "오징어 게임이 작품상에 수상을 안았습니다. "오징어 게임" 올해 넷플릭스에 방영을 하면서 많은 국민의

oppaya-nolja.com

 

일상 생활속 유통 기한 지난 치약 11가지 활용법

일상 생활속 유통 기한 지난 치약 11가지 활용법 우리는 일상생활 속에서 치약을 매일 접하게 됩니다. 적게는 두 번에서 많이는 서너 번 접하게 되는 치약 하지만 일반 가정집에서는 유통 기간이

oppaya-nolja.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