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

생소비지원금 자세히 알고 참여 신청하세요

by oppayanolja 2021. 9. 28.

생소비지원금 자세히 알고 참여 신청하세요

제2분기 상생 소비 지원금 시기가 확정이 되었습니다. 내 소비 대비해서 최대 20 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는 복지 제도입니다.

 

상생소비
상생소비지원금신청안내

 

상생 소비 지원금 신청 전에 꼭 확인해주세요. 만 19세 이상만 신청이 가능하면 전담 카드 가능 한 곳을 필히 확인해서 신청을 해주세요. 총 9개의 카드사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생소비1
신청시 확인 사항

 

상생 소비 지원금 온라인 신청은 전담 카드사 홈페이지나 모바일 웹이나 앱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면 신청 기간은 10월 1일~11월 30일까지 입니다. 운영 시간은 09:00~18:00까지 신청이 가능 하니 최대한 빨리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상생소비2
온라인 신청 안내

 

상생 소비 지원금 두 번째 신청 방법은 고객센터 신청입니다. 각 전담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상생소비3
고객센터 문의

 

상생 소비 지원금은 또 한 가지 방법은 바로 오프라인 직접 각 전담 카드사를 방문하셔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생소비5
오프라인 신청

 

상생 소비 지원금은 각 9개의 전담 카드사의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참조하셔서 빠른 시일 내에 신청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상생소비6
신청 카드사


 

 

일상 생활속 유통 기한 지난 치약 11가지 활용법

일상 생활속 유통 기한 지난 치약 11가지 활용법 우리는 일상생활 속에서 치약을 매일 접하게 됩니다. 적게는 두 번에서 많이는 서너 번 접하게 되는 치약 하지만 일반 가정집에서는 유통 기간이

oppaya-nolja.com

 

생존율 낮은 췌장암 초기증상 조기 진단이 생존율 높이는 방법이다.

생존율 낮은 췌장암  초기 증상 조기 진단이 생존율 높이는 방법이다. 췌장암은 흔히들 침묵의 암이라는 아주 갑자기 나에게 찾아오는 암중에 하나입니다. 초기에 발견을 하지 못하면 생

oppaya-nolja.com

 

고기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팽이버섯 효능"

고기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팽이버섯 효능" 우리나라는 고기를 구워 먹다보면 버섯을 많이 접하게 됩니다. 특히 삼겹살 기름으로 볶은 팽이버섯은 정말이지 꼬돌하면서 고소하기 그지 없습

oppaya-nolja.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