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빠야 놀자/일상생활

배우 김선호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by oppayanolja 2021. 10. 19.

배우 김선호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배우 김선호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가 3일 만에 공식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왜 3일이 지난 지금에서야 이런 입장문을 발표했는지 많은 의문이 아직까지 남고 있습니다.

보통 이런 일이 벌어지면 소속사에서는 빠른 대응을 하기 마련인데 3일이나 지난 지금에서야 이런 공식 입장을 발표를 했습니다. 그것도 확실한 답을 내놓지도 못한 체 말입니다.

 

안녕하세요. 배우 김선호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빠른 입장을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당사는 현재  익명으로 올라온 글의 사실 관계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사실관계가 아직 명확히 확인 도지 않은 만큼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좋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전합니다.



이 글을 보면 과연 국민들은 아 기다려야 되겠네 생각을 할까요? 다른 범죄 문제도 아니고 당사자인 김선호 배우한테 물어보면 되는 문제있은데 이것을 3일이 지난 지금도 아직 명확히 파악을 못하고 있다는 건 많은 의구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상황입니다. 주위에서는 이런 말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A 씨와 합의를 보고 있는 거 아니냐", "정말 김선호가 맞는 거냐", "소속사는 자기들만 살 궁리하는 거 아니냐" 등등 많은 말들이 전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확실한 입장도 아닌 기다려 달라고만 하고 있고 김선호 배우의 CF 광고는 김선호만 빼고 모든 광고가 내려온 상황입니다. 이로서 더 김선호가 K배우가 맞다는 말들이 너무 많이 나오고 있는 상황으로 김선호 배우에게는 이 일이 무마가 된다 하더라도 많은 이미지 타격이 남을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누구보다 발 빠른 대처를 해야 되는 소속사가 아직까지 명확한 사실 확인이 안 되었다는 점에 많은 의구심이 남는 입장 발표였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