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대출

무직자 비상금대출 10곳

by oppayanolja 2021. 11. 3.

무직자 비상금대출 10곳

코로나19로 인해 무직자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생활고에 시달리는 분들을 위해 무직자 비상금 대출이 가능한 10곳을 자세히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편하게 모바일 인증만으로도 소액의 대출부터 가능 하니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비상금대출
무직자 비상금 대출

 

목차
1.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2. 하나은행 비상금 대출(하나 원큐)
3. NH 농협 비상금 대출(올원)
4. OK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주부론)
5. 핀크 비상금 대출
6. 토스 비상금 대출
7.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홈마스터론)
8.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9. SBI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사이다)
10. SBI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스피드론)

 

1.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카카오 뱅크에서 출시한 비상금 대출은 최대 300 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무직자, 대학생, 주부 등 신용상에 문제가 없을 시 모바일로 통해 5분 이내에 신청 출금이 가능한 비상금 대출입니다.

  • 카카오 뱅크 어플 설치
  • 입출금통장 개설
  • 비상금 대출 신청 클릭
  • 개인정보 입력 확인
  • 개인 신용조회 완료 후 개인자산 관련 입력 확인
  • 대출 가능 금액 및 금리 확인 대출 신청

신청 가능 대상은 만 19세 이상에 신용 등급 1~8등급 이내면 가능학 최소 50만 원~300 만원까지 대출이 되며 최소 금리는 연 3.18%로부터 시작해 1년의 상환기간을 주어집니다.

 

 

2. 하나은행 비상금 대출(하나 원큐)

하나은행 비상금 대출로는 하나 원큐를 뽑을 수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 국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서울보증보험(주)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다면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대출이 최대 300 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하나 원큐 상환기간은 1년에서 최대 10년까지 상환기간이 가능 하며 최저 50 만원 부터 대출이 가능하고 연이자는 3.55%부터 시간을 합니다.  대출 신청은 하나원큐 앱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3. NH 농협 비상금 대출(올원)

NH 농협 비상금 대출로는 올원이라는 상품이 있습니다. 올원은 다른 비상금 대출과 다르게 통신사 3사를 이용하시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한 비상금 대출 상품으로 최대 300 만원까지 대출이 됩니다.

 

대출 금리는 연이자 3.18%로부터 시작을 하며 3년의 상환기간이 주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농협이 주거래 은행인 고객을 상대로 금리 우대를 하고 있는 비상금 대출 상품중 하나입니다.

 

 

4. OK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주부론)

OK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상품으로는 주부론이 있습니다. 가정 주부들을 대상으로 한 상품이기에 생활자금이 급하게 필요한 분들에게 좋은 상품중 하나입니다. 

 

두 가지의 상환 방식과 중도 상환 수수료가 없는 것이 주부들에게 큰 메리트인 상품이며 금리는 연 17.4%로부터 시작하여 조금 다른 상품에 비해 많이 높은 상품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최대 500 만원까지 비상금 대출이 가능 하며 1년~5년까지 상환기간을 설정할수 있습니다.

 

 

5.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 대출은 대구은행과 협약해서 만들어진 비상금 대출 상품으로 만기 일시 상환 방식과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나우 어 질 수 있습니다. 본인에 상황에 맞게 설정하면 되고 핀크 T스토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로의 금리 우대까지 해주고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은 만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만기 일시 상환은 최대 300 만원, 마이너스 통장 방식은 최대 1,000 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대출금리는 3.08%로부터 시작하여 1년~5년까지 상환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6. 토스 비상금 대출

토스 비상금 대출 은 간편하게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중에 하나이며 현재 많은 사람들에게 이용되고 있는 상품중에 하나입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도 핀크 비상금 대출과 비슷하게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된 대출 상품으로 은행 방문 없이 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은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최대 300 만원까지 대출 신청이 되며 대출 금리는 연 3.35%로부터 시작해 1년의 상환기간을 두고 있는 상품입니다.

 

 

7.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홈마스터론)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상품중 하나인 홈마스터론은 1 금융권에서 대출이 가능하다는 상품으로 급전이 필요한 무직자나 주부들에게 인기가 있는 상품으로 우리은행 사용 중인 고객이나 우리 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비상금 대출을 해주는 상품입니다.

 

우리은행 고객이나 우리카드를 사용 중이 고객이라면 누구나 홈마스터론을 신청 가능하면 최대 1,000 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연 4.09%로부터 대출 금리가 시작되어 1년~5년까지 상환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8.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은 통신사 3사를 이용중인 고객을 상대로 비상금 대출을 해주는 상품으로 본인의 핸드폰만 소지를 하고 있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통신사 3사를 이용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면 최대 300 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고 연 3.67%의 대출 금리로 시작하게 됩니다. 상환기간은 1년까지이며 주로 주부들이 많이 이용하는 상품중 하나입니다.

 

 

9. SBI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사이다)

2 금융권인 SBI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상품중 하나인 사이다는 모바일을 통해 소액대출이 가능한 상품중 하나로 만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SBI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사이다는 최대 500 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연 6.9% 로에 조금 높은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고 대출 상환기간은 1년으로 설정해두었습니다.

 

 

10. SBI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스피드론)

SBI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중 다른 하나는 스피드론입니다. 티브이에서도 많이 광고를 하고 있는 상품중에 하나로 이름에 걸맞게 빠른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만 20세 이상이라면 스피드론을 신청 가능하고 최대 500 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연 18.8%로라는 높은 금리가 설정이 됩니다. 상환기간은 1~3년까지 가능하지만 높은 금리 탓에 정말 급한 분이 아니면 사용하시는 것을 비추천드립니다.

 

 


 

 

리니지W 사전예약, 다운로드, 직업, 개인거래 시스템 모든 것을 알아보자.

리니지W가 드디어 출시가 되었습니다. 11월 2일 다운로드 기점으로 11월 4일 정식 오픈으로 시작합니다. 이번 리니지W 사전예약부터 다운로드, 직업, 개인 거래시스템 까지 모든 것을 알아보도록

oppaya-nolja.com

 

디젤차 필수품 요소수 무엇이길래 꼭 필요할까

요즘 디젤 차량들에게 필수품이 되어 버린 '요소수'는 디젤 차량에서 배출되는 가스를 정화시켜 주는 일종에 희석제 같은 역할을 합니다. 이런 요소수는 암모니아를 통해서 만들어지며 석탄에

oppaya-nolja.com

 

하늘마(열매마) 효능, 먹는법, 부작용, 보관법 총 정리

"하늘마(열매마)" 이름부터 생소하지만 말 그대로 하늘에 열리는 마라는 뜻으로 보편 적으로 땅에서 재배가 되는 마와 다르게 하늘에서 열린다고 해서 "하늘마(열매마)"라고 불려집니다. 마에 종

oppaya-nolja.com

 

고래회충(아니사키스) 어디까지 알고 계신가요.

고래회충(아니사키스)에 대해서 여러분들은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고래회충이라고 하면 사람들은 고래에 기생하는 회충으로 생각을 하지만 일반 생선류와 갑각류에서 발견되어 우리가 이것을

oppaya-nolja.com

 

탈모 치료제 "판시딜" 관련 정보 총정리

많은 남성과 여성들의 고민인 "탈모" 이를 해결하기 위한 약이 있습니다. 바로 "판시딜"이라는 탈모 치료제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탈모 치료제 "판시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oppaya-nolja.com

 

넥스가드 스펙트라로 반려견 구충제 한번에 해결하자.

넥스가드 스펙트라는 반려견들의 구충제 제품으로 심장사상충, 참진드기, 벼룩, 회충, 구충 등 다양한 구충들을 한 달에 한 번만 먹으면 걱정 없이 내가 사랑하는 반려견의 건강을 지킬 수 있게

oppaya-nolja.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