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빠야 놀자/일상생활

리니지W 사전예약, 다운로드, 직업, 개인거래 시스템 모든 것을 알아보자.

by oppayanolja 2021. 11. 3.

리니지W 사전예약, 다운로드, 직업, 개인거래 시스템 모든 것을 알아보자.

리니지W가 드디어 출시가 되었습니다. 11월 2일 다운로드 기점으로 11월 4일 정식 오픈으로 시작합니다. 이번 리니지W 사전예약부터 다운로드, 직업, 개인 거래시스템 까지 모든 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니지W
리니지W

 

 

1. 리니지W 사전예약

리니지W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스토어에서도 사전예약이 가능합니다. 

 

만 14세 이상 가입이 가능 하며 핸드폰 번호와 사용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모두 동의를 선택 하시고 사전예약을 클릭하시면 모든 사전 예약을 끝이 납니다. 4년간의 준비를 모두 마친 리니지W에 많은 유저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리지지W-사전예약1리지지W-사전예약2
리니지W 사전예약 방법

 

이번 리니지W 사전예약 보상품은 10만 아데나, 붉은기사단의 반지Ⅰ, 붉은 기사단 지원품, 강화 주문서 상자를 보상 받을수 있습니다. 

 

붉은 기사단 지원품은 드레곤의 진주 10개, 전투 강화 주문서 10개, 고급 체력 회복제(각인) 100개로 구성되여 있습니다. 강화 주문서 상자에는 무기 마법 주문서 1장, 갑옷 마법주문서 1장으로 구성을 이루어져 있습니다.

 

생각보다는 그렇게 많은 기다림에 대한 보상으로는 좋은 보상 구성은 아니지만 그래도 0부터 시작하는 것보다는 1부터 시작하는 것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리니지 W 사전예약을 해두시고 캐릭터 아이디도 우선 선점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리지지W-사전예약-보상품1
리니지W 사전예약 보상품

 

또한 구글 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리니지 W를 사전예약 시 마법 주문서(블레스드 아머) 10장, 마법 주문서(인챈트 스테이터스) 10장을 추가 지급하고 있기 때문에 이왕 하시는 거면 홈페이지도 좋지만 앱을 통해서 리니지 W 사전예약을 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2. 리니지W 궁금점

1) 리니지W 출시일?

리니지W 출시일은 바로 "2021년 11월 4일 0시" 기준으로 글로벌 서버가 정식 오픈이 됩니다. 4년의 준비 끝에 드디어 출시가 됩니다.

 

리니지W-출시일
리니지W 출시일

 

2) 리니지W 다운로드일

리니지W 사전 다운로드는 21년 11월 2일 12시 기준으로 시작이 됩니다. 벌써  1300만 명이 넘는 유저들이 다운로드를 시작했습니다. 다운로드 서버에 과부하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유의하셔서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3. 리니지W 직업군

리니지W 직업군은 총 4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군주, 기사, 요정, 마법사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차후에는 진 데스나이트, 커츠, 질리언, 바포메트를 추가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각 직업군에 대한 특징과 스킬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군주

군주는 근접 서브 딜러로 군주라는 말과 달리 몸빵도 무지 약해 보호를 받아야 할 것 같은 케릭입니다. 혈맹 콘텐츠를 위해 만들어진 케릭으로 거이 본케 릭으로는 사용을 안 하는 케릭 중에 하나가 될듯합니다.

 

군주 스킬로는 트루 타깃(지정 타기팅), 브레이브 메탈(지속시간 동안 일정 확률 데이지), 엑스칼리버(엑스칼리버 소환하여 지면에 강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리니지W-군주스킬
리니지W 군주 스킬

 

2) 기사

양손검을 사용하는 근거리 캐릭터로 주로 탱커라고 많이 불려지며 일종에 몸빵형 캐릭터라고 보면 됩니다. 주로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 많이 선호하는 케릭으로 몸빵이 되기 때문에 잘 죽지 않아서 초보들에게 좋은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기사 스킬로는 쇼크 스턴(적을 기절시킴), 카운터 배리어(회피 후 반격), 리덕션 아머(피해 흡수)를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리니지W-기사스킬
리니지W 기사 스킬

 

3) 요정

요정은 무 과금러의 필수 캐릭터로 직업군중에서 1순위로 꼽히는 케릭 중 하나입니다. 마나 소비가 없고 평타도 세며 원거리에서 공격이 가능한 케릭으로 치고 빠지기가 좋은 케릭입니다.

 

요정 스킬로는 트리플 애로우(원거리 스킬로 화살 3발 연사 됨), 블러드 투 소울(HP 소모해 정신 회복), 에어리어 오브 사일런스(주변을 진공상태로 만들어 마법 사용 불가)로 손꼽을 수 있습니다.

 

리니지W-요정스킬
리니지W 요정 스킬

 

4) 마법사

마법사는 대체적으로 몸빵이 약하면 장거리 공격형과 힐러 두 가지로 분류가 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과금이 많이 들어가는 캐릭터로 일반 유저들이 처음부터 접하기는 조금 무리가 있는 케릭 중에 하나입니다. 체력이 약한 만큼 물약 소비가 많기 때문에 고 과금러들이 선호 하는 케릭입니다. 머든 게임에서는 힐러는 필수 직업군이기때문에 인기는 많은 케릭중에 하나 입니다.

 

마법사 스킬로는 힐(HP 회복과 언데드 몹 피해 줌), 디스인티그레이트(거대 창을 이용 관통 피해), 이뮨 투 함(배리어를 생성하여 대미지 감소)으로 손꼽을 수 있습니다.

 

리니지W-마법사스킬
리니지W 마법사 스킬

 

5. 리니지W 개인거래 시스템 도입

리니지W 새로 도입되는 부분은 바로 리니지 M에서부터 나와던 개인 거래 시스템 입니다. 리니지M에서 부터 할꺼라고 그렇게 노래를 부르던 아이템 개인거래 시스템을 리니지W에는 바로 적용을 하여 고가 아이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지불하고 개인 간에 1:1 거래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상으로 리니지W 사전예약, 다운로드, 직업군, 개인거래시스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유저들이 옛날 감성으로 리니지를 사랑하는 만큼 NC에서도 많은 노력으로 유저들에게 보답을했으면 좋겠습니다. 유저들을 그저 돈으로만 생각은 안했으면 좋겠습니다.


 

 

디젤차 필수품 요소수 무엇이길래 꼭 필요할까

요즘 디젤 차량들에게 필수품이 되어 버린 '요소수'는 디젤 차량에서 배출되는 가스를 정화시켜 주는 일종에 희석제 같은 역할을 합니다. 이런 요소수는 암모니아를 통해서 만들어지며 석탄에

oppaya-nolja.com

 

하늘마(열매마) 효능, 먹는법, 부작용, 보관법 총 정리

"하늘마(열매마)" 이름부터 생소하지만 말 그대로 하늘에 열리는 마라는 뜻으로 보편 적으로 땅에서 재배가 되는 마와 다르게 하늘에서 열린다고 해서 "하늘마(열매마)"라고 불려집니다. 마에 종

oppaya-nolja.com

 

넥스가드 스펙트라로 반려견 구충제 한번에 해결하자.

넥스가드 스펙트라는 반려견들의 구충제 제품으로 심장사상충, 참진드기, 벼룩, 회충, 구충 등 다양한 구충들을 한 달에 한 번만 먹으면 걱정 없이 내가 사랑하는 반려견의 건강을 지킬 수 있게

oppaya-nolja.com

 

고래회충(아니사키스) 어디까지 알고 계신가요.

고래회충(아니사키스)에 대해서 여러분들은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고래회충이라고 하면 사람들은 고래에 기생하는 회충으로 생각을 하지만 일반 생선류와 갑각류에서 발견되어 우리가 이것을

oppaya-nolja.com

 

탈모 치료제 "판시딜" 관련 정보 총정리

많은 남성과 여성들의 고민인 "탈모" 이를 해결하기 위한 약이 있습니다. 바로 "판시딜"이라는 탈모 치료제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탈모 치료제 "판시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oppaya-nolja.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