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탈모 치료제 "판시딜" 관련 정보 총정리

by oppayanolja 2021. 11. 1.

탈모 치료제 "판시딜" 관련 정보 총정리

많은 남성과 여성들의 고민인 "탈모" 이를 해결하기 위한 약이 있습니다. 바로 "판시딜"이라는 탈모 치료제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탈모 치료제 "판시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탈모치료제-판시딜
탈모치료제 판시딜

 

목차
1. 탈모란
2. 판시딜 효과
3. 판시딜 가격
4. 판시딜 성분
5. 판시딜 부작용

 

 

탈모란?

탈모란 기존의 머리 숱보다 지속적으로 대량의 머리가 빠져나가 밑머리가 되는 것을 의미하며 탈모의 종류에도 여러 가기가 있습니다. 확상성 탈모, 안드로겐성 탈모, 원형 탈모 등이 보편적으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통상 일반인들은 하루에 보통 50개에서 많게는 100개 정도의 머리카락이 빠져 나가지만 탈모 증상이 오면 100개 이상으로 빠지면서 다시 새로운 머리카락이 자라나지 않고 뿌리가 죽거나 완전히 빠져나오는 상태가 됩니다. 

 

탈모의 원인은 다양하게 있으나 유전에 의한 탈모와 스트레스성 탈모로 최근에는 많이 발생하고 있으며 예전에는 50대 이상에서 탈모 증상이 보였지만 요즘은 10대에게도 탈모 증상이 빈번하게 발생되어 지고 있는 현실입니다. 

 

판시딜 광고

 

판시딜 효과

판시딜은 머리카락을 만드는 성분들을 공급해주는 약으로 판시딜 효과를 보시려는 분들이라면 확산성 탈모가 진행중이신 분에서만 해당되는 약이기도 합니다.

 

판시딜을 지속적으로 복용할시에 얻어지는 효과로는 머리카락이 튼실하게 생성이 되며 머리카락으로 영양분을 공급하여 굵기가 굵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판시딜은 확산성 탈모뿐만 아니라 육체적/정신적 스트레스, 질환, 갱년기, 호르몬 변화, 다이어트 등으로 모발 생성에 필요한 영양분과 결핍에 의해서 발생되는 탈모에도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슷한 제품으로는 "마이녹실", "판토가"를 둘 수 있으며 제품 성분은 비슷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제 광고도 많이 하고 있는 판시딜이 현제 판매가 가장 잘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판시딜의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하루에 3번 식후 한알씩 꾸준히 복용을 해야 됩니다. 단 꼭 식사를 드신 후에 복용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하루 2끼의 식사를 할 경우에는 하루 2알 정도 먹어도 별 큰 상관은 없다고 합니다.

 

 

 

판시딜 가격

판시딜 캡슐, 판시딜 액 5%가 있으며 금액대는 약국에 따라 5 만원~7 만원 정도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으면 2달~3달 정도 복용을 할 수 있는 약이 들어 있습니다. 꾸준히 복용을 위해서는 최소 6개월 정도는 복용을 해주어야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판시딜-캡슐판시딜액-5%
판시딜 캡슐 종류

 

 

판시딜 성분

1) 유효성분

  • 약용효모(별규) 100mg
  • 케라틴(별규) 20mg
  • 티아민질산염(EP) 60mg
  • 판토텐산칼슘(USP) 60mg
  • L-시스틴(SP) 20mg
  • 파라아미노 벤조산(USP) 20mg
  • 동물유래 성분: 케라틴(돼지-발톱)

2) 첨가제

  • 타르색소: 적색 40호, 황색 5호, 황색 203호, 청색 1호
  • 동물유래성분: 젤라틴(소-가죽, 돼지-피부, 틸라피아-비늘)

3) 기타 첨가제

  • 미결정 셀롤로오스, 스테아르산 마그네슘, 캡슐, 콜로이드성 이산화 규소

4) 성상

  • 연회색 가루의 내용물이 든 상부는 녹색, 하부는 미황색의 불투명한 경질 캡슐제

 

판시딜 광고2

 

판시딜 부작용

판시딜 부작용은 통풍을 들 수가 있습니다. 판시딜에는 고용량 맥주효모와 비오틴이 들어 있어 장기적으로 과다 복용 시에는 통풍 부작용이 발생 할수도 있다고 보고 되고 있습니다. 판시딜을 복용시에는 맥 주효 몬 비오틴을 추가적으로 복용을 해서는 절대로 안됩니다.

 

현대사회에서는 많은 탈모인들이 생겨 나고 있습니다. 나이와 성별을 가리지 않고 요즘에는 발생들이 되어지고 있습니다. 약을 로도 방지가 될 수도 있지만은 건강한 생활과 식습관으로도 충분히 탈모를 예방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현대인들은 그렇게 여유로운 삶을 누릴수가 없으며 필요한 영양공급을 딱 맞춰서 할수가 없기 때문에 미연에 방지를 더욱 하기 위해서 "판시딜"을 복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판시딜은 치료제라기보다는 진행을 억제해주는 약이라고 봐야 할 듯합니다.


 

 

위드 코로나 단계적 일상회복 이행계획 총정리

11월 1일부터 위트코로나 단계적 일상 회복 이행계획데로 시행 되게 됩니다. 현재는 지난 7월 1일 개편 시행된 4단계 체계에 따라 수도권 4단계 비수도권 3단계로 운영 중에 있습니다. 목차 1. 단계

oppaya-nolja.com

 

밤 효능 그리고 부작용 총 정리

밤은 겨울철 견과류에 속하는 건강음식중 하나 입니다. 보통 9월 부터 수확을 시작하는 밤은 9가지 이상의 효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럼 밤 효능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oppaya-nolja.com

 

KT 설정오류 장애보상 진행 총정리

이번 KT 설정 오류로 인한 장애로 지난달 25일 네트워크 문제가 발생되어 많은 사람들과 소상공인들에게 피해가 막심했습니다. 네트워크 장애로 인해 소상공인들이 특히 많은 손해를 보았습니다

oppaya-nolja.com

 

아이패드 미니 사전예약 실시

아이패드가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출시가 되었습니다.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미니가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출시가 되는데 어떤 부분들이 업그레이드가 되는지 자세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

oppaya-nolja.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