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넥스가드 스펙트라로 반려견 구충제 한번에 해결하자.

by oppayanolja 2021. 11. 2.

넥스가드 스펙트라로 반려견 구충제 한번에 해결하자.

넥스가드 스펙트라는 반려견들의 구충제 제품으로 심장사상충, 참진드기, 벼룩, 회충, 구충 등 다양한 구충들을 한 달에 한 번만 먹으면 걱정 없이 내가 사랑하는 반려견의 건강을 지킬 수 있게 됩니다. 넥스가드 스펙트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넥스사드 스펙트라

 

목차
1. 반려견 구충의 이해
2. 넥스가드 스펙트라란
3. 넥스가드 스펙트라 복용방법
4. 넥스가드 스펙트라 주의사항

 

반려견 구충의 이해

반려견들 구충의 종류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제일 중요시 여기는 구충중 심장 사상충이 있습니다. 이 같은 경우는 감염된 동물의 피를 흡혈한 모기가 건강한 동물의 피를 흡혈하면서 유충을 옮겨 감염이 되며 반려견의 심장과 폐의 혈관 속에서 자라면서 심할 경우 사망까지 이르게 하는 구충중에 하나입니다. 미연에 구충제 복용으로 이러한 병으로부터 사랑하는 반려견을 지켜 줄 수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반려견들이 쉽게 감염이 될수 있는 모낭충, 귀진드기, 옴 진드기 등이 더 있습니다.

구충제-종류
구충의 종류

 

넥스가드 스펙트라란

넥스가드 스펙트라는 심장사상충과 장과 내 기생충, 진드기, 벼룩, 모낭충, 옴 진드기 등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반려견 구충제 중 하나로 많은 반려견 견주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유럽 각지 및 다국가에서도 널리 판매가 되는 안정성이 보장이 되어 있으며 기존에는 바르는 제품이라 피부 부작용이 발생하였지만 현재는 먹이는 약으로 출시가 되어 피부 부작용 없이 복용이 가능해졌습니다. 특히 강아지들이 좋아하는 소고기맛을 첨가하여 보다 맛있게 반려견들이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Oppaya-Nolja (오빠..'에서 업로드한 동영상

 

oppaya-nolja.com

 

 

 

넥스가드 스펙트라 복용방법

넥스가드 스펙트라 복용 방법은 체중에 따라 복용 방법이 달라지는데 식사 상관없이 먹일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한 달에 한번 체중에 맞게 종류를 선택하여 8 주령 이상부터 복용이 가능합니다.

구분 6개월령 미만 강아지 6개월령 이상 강아지
심장사상충 6~8주령 이상 강아지에게 매달 구축
진드기 외부기생충 활동시기에 매달 구축
(우리나라가 아열대성 기후로 변화함에 따라 매달 구충을 권장)
벼룩
장관내기생충(회충,구충,편충) 15일령~2개월령: 2주마다 구충 매달구충
2개월령~6개월령:매달 구충

넥스가든스펙트라-복용방법
넥스가드 스펙트라 복용 방법

 

넥스가드 스펙트라 주의사항

하나의 구충제로 해결을 할지 아니면 다른 구충제와 함께 조합을 해서 복용을 할지 체크를 해야 됩니다. 만약에 따로 복용 시에는 2주의 간격을 두고 복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구충제의 범위를 확인하고 복용을 시켜야 합니다. 상관없는 구충제를 과다 복용할 시에 반려견 건강상에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게 됩니다.

 

반려견에 맞는 구충제를 선택해야 됩니다. 피부에 민감한 반려견들에게는 먹이는 구충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상에 문제가 있는 반려견에게 바르는 구충제를 처방하게 되면 반려견들에게도 스트레스가 쌓여 건강을 해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먹이는 구충제는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부모들에게도 걱정을 덜어 줍니다.

 

넥스가드 스펙트라 광고

내가 사랑하는 반려견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넥스가드 스펙트라 구충제를 복용해보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매번 발라주는 약보다는 안전하고 시간도 단축되어 사랑하는 반려견에게 스트레스를 덜 주게 됩니다. 반려견을 키우시는 분들에게는 강력하게 추천을 드립니다.

 

 

 

고래회충(아니사키스) 어디까지 알고 계신가요.

고래회충(아니사키스)에 대해서 여러분들은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고래회충이라고 하면 사람들은 고래에 기생하는 회충으로 생각을 하지만 일반 생선류와 갑각류에서 발견되어 우리가 이것을

oppaya-nolja.com

 

아이패드 미니 사전예약 실시

아이패드가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출시가 되었습니다.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미니가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출시가 되는데 어떤 부분들이 업그레이드가 되는지 자세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

oppaya-nolja.com

 

2021 독감 예방접종 연령별 예약시기 총정리

2021 독감 예방접종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월 12일부터 어르신을 대상으로 무료 독감 예방접종(인플루엔자 4가 예방접종)을 실시합니다. 각 연령별로 지원기간이 다르며

oppaya-nolja.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