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유산균의 모든것 신바이오틱스

by oppayanolja 2021. 11. 25.

유산균의 모든 것 신바이오틱스

예전과 다르게 요즘에는 유산균을 쉽게 접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국민들의 관심사인 건강에 좋은 유산균을 섭취하려고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유산균을 명치 하는 용어가 바로 신바이오틱스라고 불려집니다. 그럼 신바이오틱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체-바이오
신바이오틱스

 

목차
1. 신바이오틱스
2. 프로바이오틱스
3. 프리바이오틱스

 

 

1. 신바이오틱스

신바이오틱스는 쉽게 설명을 드리면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결합된 바이오틱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예전에는 따로 섭취를 해주었지만 요즘은 두 가지가 합쳐져 나오는 바이오틱스를 신바이오틱스라고 불려집니다. 이로서 따로 섭취하던 바이오틱스를 같이 섭취함으로써 장속 프로바이오틱스의 번식이 더 수월해지고 보다 빠른 유산균 효과를 볼 수 있게 됩니다.

 

2. 프로바이오틱스

흔히들 유산균 하며 프로바이오틱스를 생각하게 됩니다. TV 광고에서도 많이 보이고 있기 때문인데요. 프로바이오틱스는 장기능과 면역력을 유지하기 위해 장내 세균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우리 몸에 이로운 대표적인 유산균으로는 락토바실러스와 비피도박테리움을 들 수가 있는데 이것 말고도 다양한 유산균들이 존제 하게 됩니다.

채소배스마일-알약
신바이오틱스1

 

 

3.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가 장내 유익균과 유산균이라고 한다며 이것을 장속까지 안전하게 운반하게 되더라도 먹이가 없다면 오랫동안 지속적으로 살아갈 수가 없게 됩니다. 프로바이오틱스가 장속에 잘 도착하여 오랜 기간 동안 잘 번식을 할 수 있게 먹이가 되어주는 것이 바로 프리바이오틱스입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먹이만 잘 섭취가 되어도 1마리만 있던 것이 200억 마리로 번식을 하는 엄청난 효과를 보게 됩니다.

 

이상으로 유산균의 모든 것 신바이오틱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유산균을 따로 섭취하는 것보다 한 번에 같이 섭취하는 것이 유산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으니 유산균의 효과를 꼼꼼히 따져 보시고 제품을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