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생활/자동차

타이칸의 새로운 역사를 쓰게될 고성능 전기차 한국 출시

by oppayanolja 2021. 9. 16.

타이칸의 새로운 역사를 쓰게될 고성능 전기차 한국 출시

슈퍼카인 포르쉐 타이칸 새로운 역사가 또다시 2022년에 새롭게 써지게 됩니다. 신형 모델인 크로스 투리모스는 기술 개발로 일상주행속에서 늘어난 항속거리입니다.

 

 

포르쉐 크로스 투리모스

 

 

 

타이칸 최조로 적용 되는 리모트 파크 어시스트 운전자가 직접 주차를 할필요 없이 알아서 주차를 해주는 기능으로 값 비싼 포르쉐를 보다 안전하게 주차 할수 있는 기능을 탑재 하게 됩니다. 평행 주차 및 수직 주차가 가능 하게 설계되었으며 수십개의 초음파 센서와 카메라등으로 주차 공강을 식별 하게 됩니다.

 

지금도 포르쉐에서 전기차가 수입이 되는 있는데 그또한 주행 거리는 정말이지 놀라울 정도로 높은 편입니다. 스포츠카에 전기를 이용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장거리를 이용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포츠카 하면 기름을 도로에 뿌리고 다닌다고 할만큼 연비가 정말이지 처참한데요. 그런 문제를 단번에 전기배터리로 해결을 하고 포르쉐 고유의 멋과 스피드를 넣은 타이칸 크로스 투리모스는 정말이지 많은 매니아층에서 기대를 하고 있는 차종중 하나가 될듯 합니다.

 

포르쉐는 2025년까지 총 250개의 충전소를 설치 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편하게 충전을 할수 있도록 노력 할거라는 발표도 하였다 이로서 인프라가 구축이된다면 고객들에게도 편하고 빠른 충전으로 보다 더 많은 매니아층이 생성될듯 합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