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생활/자동차

불법 주정차단속 알림 서비스 총 정리

by oppayanolja 2021. 10. 22.

불법 주정차단속 알림 서비스 총 정리

운전자들이라면 많이 신경 쓰이는 벌금이 있습니다. 바로 불법 주정차 단속으로 과태료를 부과받는 일입니다. 이런 단속으로 인해 많은 운전자들이 과태료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단속에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주정차 단속 알림 서비스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주차금지-표지
주정차단속 알림서비스

 

목차
1. 주정차단속 알림 서비스란?
2. 주정차 단속 알림서비스 신청방법
1) 온라인 신청 방법
2) 앱 신청 방법
3) 주정차단속 알림서비스 가능지역

 

 

1. 주정차단속 알림 서비스란?

주정차 단속 알림 서비스란  불법으로 주차 공간이 아닌 도로에 주차를 했을 경우 사전에 경고를 알려 주는 서비스로 사전에 미리 신청한 운전자들에게 문자를 통해 안내해주는 서비스로 문자로 통보받은 후 5분~10분 간격으로 반복되는 불법 주정차에 대해서 과태료를 부과하는 형태입니다. 지자체마다 단속 시간이 다르므로 이것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단속-카메라
주정차단속 알림서비스1

 

차량 과태료
승용차 40,000원
승합차 50,000원
어린이 보호구역 120,000~150,000원

 

2. 주정차 단속 알림서비스 신청방법

불법 주정차단속 알림 서비스는 두 가지 신청 방법이 있습니다.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는 방법과 앱을 이용한 신청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지역에서 해당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1) 온라인 신청 방법

주정차 단속 알림 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세요. 홈페이지 메인 화면 상단 서비스 신청하기 또는 중앙에 위치한 지역별 온라인 신청 하기를 클릭해주세요.

 

 

불법주차-알림-홈페이지
주정차단속 알림서비스2

 

원하시는 지역을 클릭해주시면 해당 지역 주정차 단속 알림 서비스 홈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서울-주차단속-알림지역
주정차단속 알림서비스3

 

해당 지역으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은 홈페이지들이 나옵니다. 여기서 상단 또는 하단에 위치한 서비스 신청을 클릭하시고 개인 정보 동의를 하신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신청 방법은 동의/정보 입력, 문자 본인인증, 신청 확인, 가입 완료 순으로 진행이 되면 5분이면 모든 신청을 할 수 있을 정도록 간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주정차단속-알림-홈페이지
주정차단속 알림서비스4

 

2) 앱 신청 방법

앱을 통해서도 주정차 단속 알림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누구나 쉽게 접속하고 가입을 할 수 있을 정도로 3분 정도면 가입완료를 할수 있습니다.

 

주정차단속-알림
주정차단속 알림서비스5

먼저 해당 어플 다운로드할 수 있는 구글 플레이나 애플스토어에 접속을 합니다. 그리고 주정차 단속 알림 서비스를 검색하셔서 다운로드 후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주정차단속-앱
주정차단속 알림서비스7

 

가입 방법은 온라인이랑 동일합니다. 신규 가입을 클릭하시고 본인 인증 후 정보 이력을 진행하시고 가입 완료를 하시면 됩니다. 

 

3) 주정차 단속 알림서비스 가능지역

 

서울-주차단속-알림지역1
주정차단속 알림서비스8
경기도-주차단속-알림지역
주정차단속 알림서비스9
강원도-주차단속-알림지역
주정차단속 알림서비스10
부산-주차단속-알림지역
주정차단속 알림서비스11
인천-주차단속-알림지역
주정차단속 알림서비스12
울산-주차단속-알림지역
주정차단속 알림서비스13

 

광주-주차단속-알림지역
주정차단속 알림서비스14
전라북도-주차단속-알림지역
주정차단속 알림서비스15
전라남도-주차단속-알림지역
주정차단속 알림서비스16
경상남도-주차단속-알림지역
주정차단속 알림서비스17
경상북도-주차단속-알림지역
주정차단속 알림서비스18
충청남도-주차단속-알림지역
주정차단속 알림서비스19
제주도-주차단속-알림지역
주정차단속 알림서비스20

 

우리 주위에는 많은 불법 주정차 단속 CCTV가 설치가 되여 있습니다. 아무리 급한 일이라더라도 불법주정차는 안하시는것을 추천드리지만 특별한 경우에는 어쩔수 없이 주차를 하시더라도 빠른 시간내에 차량을 안전한 곳으로 이동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한번 주정차단속 알림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보리차 효능 꾸준한 섭취가 중요

보리차 효능 꾸준한 섭취가 중요 옛날에는 집집마다 보리차며 옥수수수염차를 끓려서 먹고는 했습니다. 하지만 현대에 와서는 직접 끄려 먹기보다는 정수기를 이용한 생수를 마시거나 물을 사

oppaya-nolja.com

 

멍 빨리 빼는 최고의 방법

멍 빨리 빼는 최고의 방법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흔히 신체 부위를 많이 부디치고는 합니다. 그로 인해 피부에 멍이 발생하게 됩니다. 몸에 멍자국이 있으면 미관상에도 좋지가 않을 뿐더러

oppaya-nolja.com

 

고수 효능 7가지

고수 효능 7가지 고수의 효능은 정말이지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일상에서 쉽게 고수를 접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가락국수 위에 올라오는 고수는 너무 흔한 식재료입니다. 이런 고수 효능에

oppaya-nolja.com

 

MZ세대 뜻 자세히 알아보기

MZ세대 뜻 자세히 알아보기 우리나라는 다양한 세대들이 있습니다. M 세대를 비롯해 Z세대, Y세대, N세대 등 다양한 세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것들은 출생 연도에 따라 구분이 되어지고

oppaya-nolja.com

 

MBTI 검사 종류와 유형에 대한 자세히 정리분석

MBTI 검사 종류와 유형에 대한 자세히 정리 분석 목차 1. MBTI란 2. MBTI 종류(지표 특성) 3. MBTI 유형 4. MBTI 검사 종류 5. 무료 MBTI 검사 6. MBTI S N 차이 7. MBTI 궁합 8. MBTI 팩폭 체크 1. MBTI란..

oppaya-nolja.com

 

댓글


loading